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메이슨 그린우드 녹취록 폭행 부인 아내 결혼 여친

영국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메이슨 그린우드가 여자친구 폭행 혐의에 휘말렸습니다. 이 여성은 강압적 관계를 요구하는 남성과의 대화 녹취록도 공개했던 것이데, 팬들은 이 남성이 그린우드일 것이라고 추정하고 있답니다.


현지시간 2022년 1월 30일 복수의 영국 매체들에 따르면 그린우드의 여자친구로 알려진 해리엇 로브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자상과 멍 사진을 올렸습니다. 그는 “메이슨 그린우드가 내게 어떤 짓을 저질렀는지 알고 싶어하는 정말로 모든 이들에게”라는 문장도 덧붙였답니다. 몸 곳곳엔 주먹만한 멍이 들어 있었답니다.


로브슨은 한 남성과 나눈 대화 녹취록도 공개했답니다. 지난해 10월경 녹음된 것으로 추정되는 해당 녹취록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날 다툼을 벌였는데, 그 과정에서 남성은 관계를 거부하는 로브슨에게 욕설과 협박을 섞어가며 강압적인 관계를 요구했던 상황이다. 녹취록 속의 남성이 그린우드인지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답니다.


아울러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맨유는 그린우드의 혐의에 대해 인지하고 있답니다. 그렇지만 “사실관계가 확립될 때까지는 입장을 정말로 밝히지 않겠다”는 뜻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답니다. 그린우드는 2001년생, 올해 스무 살로 영국 브래드퍼드 출신이랍니다. 여섯 살이었던 2007년 맨유 아카데미에 입단했으며, 지난 2018년 맨유에서 정식으로 무대에 데뷔했답니다.

 

근래 들어서 랄프 랑닉 맨유 감독은 그린우드에 대해 “어마무시한 재능을 갖고 있는 선수이다다. 왼발, 오른발, 공을 다 잘 쓴다”며 “맨유의 주전 선수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본다”이라고 극찬하기도 했답니다.